정해진 나이 고향 학교 소속사 본명 본문

트로트 가수

정해진 나이 고향 학교 소속사 본명

행운7358 2018. 4. 28. 15:30

일전에 진품명품을 보다가 매력적인 가수를 봤는데요. 바로 트로트퀸이라 불리는 가수 정해진입니다.오늘 포스팅에서는 정해진에 대해 나이 고향 그리고 학교 등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정해진의 출생일은 1991년 5월 14일입니다. 그리고 그녀의 지금 나이는 27살이네요. 아직 한창이고 정말 꽃다운 나이가 아닐 수 없네요. 저도 할 수 만 있다면 그 시절로 돌아가고 싶네요.

정해진의 고향은 부산광역시입니다. 그리고 그녀의 학력은 금정초등학교, 부곡여자중학교, 브니엘여자고등학교, 경성대학교입니다.

정해진의 데뷔 당시 나이는 20세였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소속사는 플러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참고로 정해진이 소속한 레이블은 다날 엔터테인먼트였죠. 정해진의 어머니 이름은 최현미입니다.

참고로 정해진의 본명은 정지연입니다. 본명으로 활동하고 있는 줄 알았는데 이제보니 가명이었네요. 그리고 정해진의 대표곡으로 시작, 내가 미워, 날 떠나 행복하다면 등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정해진 관련 팬카페 또는 트위터, 인스타그램, 공식 웹사이트로 알려져 있는 것은 인스타그램 haezzzzzin_j 정해진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