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청아 학교 소속사 나이에 대해 본문

트로트 가수

가수 이청아 학교 소속사 나이에 대해

행운7358 2018. 5. 8. 15:24

밖에 날이 점점 흐릿흐릿 해지네요. 기분이 좀 그래서 잠깐 근처 학교에 와서 연예정보 기사를 보고 있습니다. 이번에 살펴볼 가수는 하드코어 인생아, 사는게 다라는 노래를 부른 가수 이청아 입니다. 그러면 이청아의 학교 소속사 그리고 나이 등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죠.

이청아의 출신학교는 성포초등학교, 성안중학교, 성안고등학교, 명지대학교입니다. 그리고 이청아의 데뷔 당시 나이는 30살이였습니다. 소속사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이네요.

이청아는 1984년 10월 29일에 태어났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올해 나이는 34살이네요. 같은 영 트로트 가수들과 찍은 사진이 정감이 가네요.

이청아의 대표곡으로 욕사마송, 하드코어 인생아, 남이 뭐래도 등이 있습니다. 독특한 노래들이죠.

이청아의 영문이름은 Cheong A Lee입니다.

이청아의 형제로는 남동생이 하나 있습니다.

이청아의 키는 166cm 몸무게는 47kg 로 호리호리한 몸매와 큰 키를 가지고 있네요. 그리고 그녀의 혈액형은 A형입니다.

이청아는 명지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연기도 잘하죠. 젊은 감성의 가수 이청아의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합니다!